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렉스 거래 팁: 시작하기 전에 알아야 할 사항

카테고리 없음

by 타칭해충박멸 2020. 6. 1. 03:35

본문


포렉스 거래 팁: 시작하기 전에 알아야 할 사항



투자하기 전에 포렉스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알아보세요.


데모 계정으로 연습할 때 이것을 할 수 있을 것이다.


데모 계정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다음 팁을 따르십시오.




외환거래는 감정과 감정보다 지능과 판단에 더 의존하는 과학이다.


이것의 이점은 두 가지다.


그것은 위험관리 예방책이며, 경솔한 결정에 근거한 충동적인 거래를 방해한다.


여러분의 감정은 항상 그곳에 있을 것이지만, 항상 이성적인 무역가가 되기 위해 노력하는 것은 중요하다.




처음 시작할 때는 두 개의 별도 거래 계좌를 갖는 것이 중요하다.


하나의 계정은 당신의 데모 계정으로, 당신은 돈을 잃지 않고 새로운 전략을 연습하고 테스트할 수 있다.


두 번째는 당신의 실시간 거래 계정이다.




처음 포렉스 거래를 시작할 때는 시장이 희박해지는 것을 피하십시오.


시장에 대한 관심이 클 때는 박시장으로 알려져 있다.




정지점 변경과 같은 감정적인 움직임은 종종 더 큰 손실을 초래하는 위험한 움직임이다.


네 계획을 고수하면 너는 더 성공할 거야.




대부분의 아이디어는 포렉스(forex)에서 시도되었으므로 새로운 길을 개척할 수 있다는 기대를 일으키지 마십시오.


최고의 포렉스 상인들은 몇 년 동안 그들의 기술을 연마해 왔다.


너는 단순히 가장 위대한 외환거래 비밀을 우연히 발견하지는 못할 것 같다.


입증된 방법을 연구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성공한 방법을 따르십시오.




매번 같은 방식으로 개방하는 것을 자제하고, 시장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살펴본다.


매번 같은 포지션에서 문을 열면 외환딜러들이 돈을 쓰거나 도박을 너무 많이 하게 될 수도 있다.


포렉스 거래에서 수익을 얻으려면 현재 거래에 따라 포지션을 변경해야 한다.




데모 계정을 사용하여 Forx를 연습하기 위해 자동화된 소프트웨어 시스템을 구입할 필요가 없다.


포렉스 웹사이트로 가서 거기서 계정을 찾으면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피할 수 있다.




프로그램이 당신의 모든 거래 결정을 내리도록 허용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전체 계정을 몰수하는 것이 나을 것이다.


이로 인해 큰 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




스톱손실을 제대로 실행하는 방법을 아는 것은 과학이라기 보다는 예술의 한 형태다.


과학과 함께 직감을 사용하는 동안 성공률을 높이는 데는 시간이 걸릴 것이다.


연습과 경험은 당신이 최고의 손실에 도달하도록 돕는 데 크게 도움이 될 것이다.




포렉스 로봇은 작동하지 않는다.


포렉스에 실린 책이 당신을 부유하게 해준다고 약속한다면, 그것을 사는 데 돈을 낭비하지 마라.


보통 이 제품들은 그들의 방법이 성공적이라고 장담할 수 없는 경험 없는 거래자들에 의해 만들어진다.


이 속임수로 진짜 돈을 버는 사람은 판매자야.


포렉스 트레이딩 분야에서 더 많은 교육을 받고 싶다면, 성공적인 트레이드의 안팎에 대한 개인 과외를 위해 전문 트레이더를 고용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포렉스 시장에서 성공하려면 작게 시작해 1년 내내 미니 계정을 사용하는 것이 최선이다.


이것은 경험을 쌓고 좋은 무역을 구성하는 것과 나쁜 무역을 구성하는 것에 대한 감각을 발달시키는 가장 간단한 방법 중 하나이다.




포렉스 시장에서 거래하는 사람이라면 언제 시장에 머물러야 할지, 언제 나갈지 알아야 한다.


어떤 상인들은 시장이 변해서 그 모든 것을 돌려받을 수 있기를 바라면서 어리석게도 그들의 돈을 남겨둔다.


이 전략은 실패할 수밖에 없다.




위대한 포렉스 상인의 한 가지 속성은 그가 넘어질 때 항상 다시 일어선다는 것이다.


모든 무역업자들이 일련의 불운에 부딪치는 시기가 올 것이다.


헌신은 성공한 투자자와 나머지 투자자를 구분하는 결정적인 자질 중 하나이다.


때때로 모퉁이를 돌기 힘들 때도 있지만, 아무리 어두운 상황이라도 돌이킬 수 있다.




언제 사고 팔아야 하는지 알 수 있는 방법으로서 시장 신호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오늘날의 기술은 미리 정해진 속도에 도달했을 때 신호를 보낼 수 있다.


미리 계획을 세워 언제 시장에 들어오고 나갈지에 대한 적절한 경계 지점을 정하면 생각 없이 반응할 필요가 없게 된다.




필요한 일을 배우고 투입할 의향이 있다면 포렉스로부터 쉽게 많은 돈을 벌 수 있다.


항상 최신 동향을 파악하십시오.


최신 정보를 보고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 항상 포렉스 웹 사이트를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