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늘 여러분의 삶을 최대한 활용하기

카테고리 없음

by 타칭해충박멸 2020. 6. 1. 03:34

본문


오늘 여러분의 삶을 최대한 활용하기



자신의 개인적인 발전을 고려할 때, 가능한 한 많이 배우도록 노력하라.


자신을 향상시키는 가장 분명한 방법은 공통적인 개인 개발 전략을 알고 그것을 자신의 삶에 적용하는 것이다.




스트레스는 행복의 반대일 수 있다.


마음의 스트레스는 우리 몸 전체에 걸쳐 정신적, 육체적으로 우리를 다치게 한다.


정신의 명료함과 목표를 향해 일하려는 동기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마음으로부터 불필요한 스트레스를 없애는 것이 중요하다.


매일 혼자 있을 수 있는 기간을 따로 두고, 생각을 정리하고, 완전히 휴식을 취한다.


차분하고 상쾌한 정신은 내면의 평화와 자기 확신에 필수적이다.




일하는 시간을 활용하고 가능한 한 많은 일을 끝내십시오.


이것은 일을 자주 쉬면 이룰 수 있다.


휴식 시간을 지정하면 근무 시간 동안 더 많은 안전벨트를 매고 집중을 할 수 있을 것이다.




개인 발전을 위한 첫걸음은 리더가 되는 법을 배우는 것이다.


리더십의 여러 면들이 있지만, 사람들이 가장 많이 이야기하는 것은 친구를 얻고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능력이다.


리더로서 얼마나 성장했는지를 살펴라.


당신의 인생에서 가장 큰 영향을 준 구체적인 사건들은 무엇인가? 그 사건들이 어떻게 널 변화시켰니? 팀 플레이어로서의 역할에 기여하는 속성을 평가하십시오.


이러한 생각을 살펴보면 팀플레이어, 리더에 가까운 존재가 된다.




규칙적인 운동은 당신의 개인적 발전에 필요하다.


규칙적으로 운동하고, 매일 밤 충분한 잠을 자고, 건강한 식단을 즐기세요.


쉬워 보일 수도 있지만, 자신을 제대로 돌보는 것은 꽤 어려울 수 있다.




체중 감량만이 운동을 해야 하는 유일한 이유가 되어서는 안 된다.


당신이 운동을 해야 하는 많은 이유가 있다.


그것은 여러분의 몸을 좋은 상태로 유지할 뿐만 아니라, 여러분의 신체가 행복도를 증가시킬 화학물질을 방출하게 한다.




남을 칭찬하고 아첨하고 고마움을 표시하라.


적극적이고 손을 뻗음으로써, 다른 사람들에게 친절하게 대하는 것은 여러분이 자신을 잘 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냉정을 잃지 않고 살면서 힘든 상황에 어떻게 접근하는지를 배울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스트레스를 받는 시기에 침착함을 유지하는 것을 배운다면, 여러분은 인생에서 거의 모든 것을 직면하는 데 필요한 자신감을 갖게 될 것이다.


몇 초 동안 호흡에 집중하십시오.




우선순위를 정하고, 그 우선순위에 온전히 집중하라.


부정적이거나 무의미한 일에 집착하는 것을 멈추고 진정으로 아끼는 일에 에너지를 집중할 수 있다면 당신의 삶은 더욱 평화롭고 만족스럽고 행복해질 것이다.




당신의 삶에서 붕괴된 것을 완전히 뿌리뽑아라.


정리하는 것은 당신에게 멋진 성취감을 줄 수 있고, 정리하는 것을 유지하는 것은 당신의 자신감을 증가시킬 뿐이다.


이렇게 하면 일이 어수선할 때 느꼈던 스트레스도 풀릴 것이다.


당신의 모든 물건이 어디에 있는지 아는 것은 좋은 감정이다.




적당한 위험을 감수하는 것이 행복의 열쇠가 될 수 있어! 대부분의 사람들은 거부감이나 실패의 감정을 무릅쓰기를 원하지 않기 때문에 결코 편안한 곳에서 여행하지 않아 결국 불만을 야기한다.


위험을 무릅쓰려면 용기가 필요하며, 용감함은 당신이 진정으로 원하는 종류의 삶을 구축하는 데 필수적일 수 있다.




제시된 팁에서 배운 모든 것을 고려한다면, 자신의 개인적 발전을 위해 어떤 조치를 취해야 할 지에 대해 잘 알고 있어야 한다.


이러한 팁에 추가할 수 있는 새로운 정보가 있으면 반드시 주의하여 사람으로 계속 성장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