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출혈성 종은 고통스럽지만, 이 조언들은 그렇지 않다.

카테고리 없음

by 타칭해충박멸 2020. 6. 1. 03:34

본문


출혈성 종은 고통스럽지만, 이 조언들은 그렇지 않다.




비록 많은 사람들이 항문학을 논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지만, 수백만 명의 사람들은 치질을 치료하고 예방하는 방법에 대한 조언을 찾을 수 밖에 없다.


다음 기사의 조언은 치질을 다루는 데 매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방법을 소개할 것이다.




치질의 주요 원인 중 하나는 대피 중 과도한 긴장이다.


더 많은 물을 마시고 대부분의 정제된 음식을 식단에서 제외시킴으로써 여러분의 대변을 더 부드럽고 쉽게 통과하도록 하라.


화장실에 갈 때, 쪼그리고 앉아 있는 자세는 과도한 긴장감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화장실을 사용할 때 발치에 놓인 걸상이 도움이 된다.


치질은 사람들이 배변을 위해 쪼그려 앉는 세상에서는 흔하지 않다.




치질 완화를 위해 환부에 얼음을 바른다.


그들과 함께 고통을 겪은 사람은 누구나 그들이 야기할 수 있는 불편함과 고통을 증명할 것이다.


그 부위에 얼음찜질을 하면 붓기가 어느 정도 풀리고 통증도 어느 정도 완화된다.


더 많은 안도감을 위해, 당신은 얼음을 따뜻한 압착기로 교체할 수 있고, 계속해서 둘 사이를 왔다 갔다 할 수 있다.


따뜻한 욕조에 담근 다음 얼음찜질을 하면 치질과 관련된 붓기와 통증이 줄어들어 더욱 편안해지는 데 도움이 된다.




치질 문제를 다루고 있다면 마시는 물에 레몬을 조금 넣으세요.


레몬은 많은 달래는 성질로 가득 차 있으며, 이것은 치질로 느끼는 자극을 낮출 수 있다.


하루 종일 여러분의 기분을 향상시키기 위해서, 레몬 물을 자주 마시도록 노력하라.




치질 대다수의 주된 원인은 괄약근의 근육과 그것을 둘러싸고 있는 근육의 과도한 팽창이다.


이 때문에 배변 시 과도하게 긴장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하며, 건강과 근력 향상을 위해 전체적으로 근육을 강화하고 톤을 조절하는 조치도 취해야 한다.




비싼 약값과 치질 치료에 돈을 쓰기 전에, 자연적인 가정 요법을 시도해 보아라.


특히 배변을 한 직후에 15분 정도 좌욕에 담그도록 하라.


치질은 극도로 가려울 수 있지만 긁는 것을 피하십시오.


이는 문제를 악화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당신은 약간의 안도감을 위해 환부에 있는 마녀 헤이즐을 가볍게 두드려 볼 수 있다.


섬유질과 함께 수 톤의 음식을 먹고, 매일 적어도 8컵의 물을 마시도록 하라.


균형 잡힌 식단은 더 규칙적인 소화 기관과 치질 발생을 줄이게 될 것이다.




다른 종류의 감염과 마찬가지로 치질 긁는 것을 항상 삼가야 한다.


긁지 않는 것이 힘들 수도 있지만, 긁으면 더 짜증을 낼 수 있다.


리프는 추가적인 통증을 유발할 뿐만 아니라, 이질적인 박테리아로부터 감염될 가능성을 증가시킬 것이다.




치질일 가능성이 높지만 의사에게 검사를 받아보는 것이 최선이다.


직장 출혈이나 대변에 피가 나는 것은 암과 같이 훨씬 더 심각한 것을 경고하는 신호일 수도 있다.


당신이 무엇을 다루고 있는지 정확히 알도록 진단을 받아라.


의사가 치질을 앓고 있는 것으로 확인되면 치료 방법에 대해 조언해 줄 수 있다.




매일 적당한 양의 물을 마셔라.


이것만큼 효과적이고 저렴한 팁은 거의 없어! 물은 대변을 더 쉽게 통과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고, 이것이 사람들이 치질에 걸리는 이유다.


물은 또한 독소를 제거하면서 당신의 시스템을 씻어낸다.


매일 10잔의 물을 마시도록 해라.




섬유질 함량이 높은 식품을 선택하도록 주의한다.


섬유질을 많이 먹으면 먹을수록 변이 부드러워진다.


대변이 부드러울 때, 변을 보기 위해 그렇게 무리하게 무리를 할 필요가 없다.


이것은 배변과 관련된 불편함을 줄이거나 제거할 수 있다.


섬유 보충제로 대변을 부드럽게 하거나 섬유질이 풍부한 과일, 야채, 곡물을 식단에 더 많이 포함시킬 수 있다.




반드시 피해야 할 것은 맵거나 매운 음식이며 카페인도 피해야 할 대상에 올라 있다.


이 물건들은 당신의 장을 자극할 것이고, 그것은 당신의 치질을 황폐화시킬 수 있다.


매운 음식을 먹으면 치질에 염증이 생기기도 하고, 항상 화상을 입는다.




비록 여러분이 매일 대화하는 동안 이 정보를 적용할 것 같지는 않지만, 여러분은 그것이 여러분이나 치질로 고생한 적이 있는 다른 누군가에게 매우 유용하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이런 팁을 사용하고 의사의 권고에 따라 하면 치질을 피하거나 치료할 수 있다.